자주 묻는 질문

제목 A/S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3/10/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55
  • 평점 0점

소비자피해보상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내 제품 자체의 하자가 발생할 경우 부분 교체 혹은 필요시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보상을 원할 경우 구매자는 영수증 사본을 제시하시면 되며,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하자는 유상 서비스를 필요로 합니다.  

 

) 1. 드라이박스 : 밀폐 PU폼이불량인 경우 품질보증기간내 뚜껑 무상교체
     2. 소프트켄넬 : 지퍼가 불량인 경우 품질보증기간내 커버 무상교체
     3. 기타 제품의 부속품이 불량인 경우 교체 가능 여부를 확인 후 부속품 무상교체(유무상)
    
, A/S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